Yunicorn _ tistory skin
생존신고

 

저.. 살아있어요...! 자주 찾아오지도 못하고 새 스킨 데려오는 것도 늦어져서 항상.. 마음에 걸립니다...ㅠㅠ 애초에 안밖으로 하는 일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던 제가 욕심이 많았던 걸까요... 그래도 포기하긴 싫은 걸 어쩌겠어요!

느리더라도 여러분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혹시 다꾸 좋아하시는 분들 있나요? 인스타 맞팔하실 분!! stayse5n 여기로 와주세용>< 그냥 팔로만 하셔도 되고 소통 원하시면 뎸 주세요!!! 저도 소통 좋아요 열린 문이니까 부담 갖지 말아요!

오랜만입니다...

그간 바빠서 블로그 소식을 못들고 왔네요 주말에라도 꾸준히 작업하여 했지만... 저번달에 뭔가 사람 만날 일이 참 많았어요 하하 그래도 한달에 스킨 하나 이상씩은 꼭 업로드 하고 싶었는데 생각한 것보다 느려질 것 같아서 제가 또 기가 막힌 이벤트(나에게만) 하나 준비 중입니다! 

 

가끔 스킨 전체 가로 너비가 큰 스킨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저번부터 정말 만들고 싶었지만... 디자인 성향이라는 게 쉽게 바뀌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점점 더 작고 소중한 스킨을 만들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양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께 죄송하구요... 나중에 시간 좀 여유롭게 생기면<<일하는 곳이 연중무휴인데요?)))) 더 많은 시도와 공부를 하며 다양하게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휴... 자허블 마시고 싶어요!

- 59번 스킨 안내글 업로드, 다운로드글 수정

- 4개월만에 바꾼 스킨! 공식으로 출시한 게 아닌 딱 저만 쓰기 위한 스킨은 참 오랜만이예요

- 진짜 수십년만에 커서 바꾼 듯 >> 당근 보이세요???? 

 

머릿속에 둥실둥실 떠다니던 해야할 일들은 우선 다 해치운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해야할 일은 아직도 한참 남았지만요ㅎㅎ 우선 마음이 편해졌으니 내일은 스벅에 가서 창가에 자리 잡고 자허블 마시며 책을 읽을 거예요!

yunicor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