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22

안녕하세요 유니콘입니다

이벤트 내용을 수정해서 제가 죽지는 않았구나 하고 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일단 소식이 오랫동안 없었기에 살아있다고 말하려 왔습니다!

더불어서 제가 투잡 아닌 투잡을 했던 너무나도 사랑하는 가게가 문을 닫게 되어 곧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만 보내게 될 예정입니다... 물론 일 안하고는 못배기는 체질인지라 다른 일을 찾거나 여기! 바로 여기! 일을 열심히 하게 될 것 같습니다

 

일단 지금은 바로 다음날이 마지막 영업일이라 준비할 게 너무 많아 잠깐 시간을 짬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대체 어디서 일했길래 그렇게 애정이 가득한가요? 라고 물으신다면,, 저는 소품샵 직원입니다! 소품샵 보단 문구샵, 스티커샵으로 부르는 게 더 어울리는 그런 곳에서 너무 너무 행복하게 일했답니다!

언젠가는 저도 그런 샵을 만들거나 개인 쇼룸을 여는 게 꿈이예요 그땐 아마 해운대쪽에서 할 것 같아요!! (머나먼 미래) 현재는 곧 백수가 될 예정이니 미래 이야기는 접어두는 게 좋겠네요

 

마지막으로 저는 곧 새 스킨과 함께 돌아오겠습니다! 유니콘하면 혜자 같은 이벤트를 빠트릴 수 없죠! 투플원 이벤트 끝낸 후에 새롭게 찾아올게요 ㅎㅎ!!

생존신고

 

저.. 살아있어요...! 자주 찾아오지도 못하고 새 스킨 데려오는 것도 늦어져서 항상.. 마음에 걸립니다...ㅠㅠ 애초에 안밖으로 하는 일 두마리 토끼를 다 잡으려던 제가 욕심이 많았던 걸까요... 그래도 포기하긴 싫은 걸 어쩌겠어요!

느리더라도 여러분 기억에서 잊혀지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해볼게요!

 

혹시 다꾸 좋아하시는 분들 있나요? 인스타 맞팔하실 분!! stayse5n 여기로 와주세용>< 그냥 팔로만 하셔도 되고 소통 원하시면 뎸 주세요!!! 저도 소통 좋아요 열린 문이니까 부담 갖지 말아요!

오랜만입니다...

그간 바빠서 블로그 소식을 못들고 왔네요 주말에라도 꾸준히 작업하여 했지만... 저번달에 뭔가 사람 만날 일이 참 많았어요 하하 그래도 한달에 스킨 하나 이상씩은 꼭 업로드 하고 싶었는데 생각한 것보다 느려질 것 같아서 제가 또 기가 막힌 이벤트(나에게만) 하나 준비 중입니다! 

 

가끔 스킨 전체 가로 너비가 큰 스킨을 찾아주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저도 저번부터 정말 만들고 싶었지만... 디자인 성향이라는 게 쉽게 바뀌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점점 더 작고 소중한 스킨을 만들고 싶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다양한 스타일을 원하시는 분들께 죄송하구요... 나중에 시간 좀 여유롭게 생기면<<일하는 곳이 연중무휴인데요?)))) 더 많은 시도와 공부를 하며 다양하게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yunicorn